신년사 평창 올림픽 이후 언론에서 혐미 혐일 하며 북 특히 김위원장을 뛰운다 했더니 꼭 오늘을 위한것 같네요 작성자 외계인태현 작성시간 18.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