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남북정상이 수행원없이 단둘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군요,
    이런 자리를 조금 더 계속하면 훨씬 더 좋은 환경조성이 되고.....

    더이상은 이제까지의 고생과는 달리 함께 손잡고 즐길수 있는 세상이
    빨리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4.27
  • 답글 통역?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