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정상이 수행원없이 단둘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군요,이런 자리를 조금 더 계속하면 훨씬 더 좋은 환경조성이 되고.....더이상은 이제까지의 고생과는 달리 함께 손잡고 즐길수 있는 세상이 빨리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4.27 답글 통역?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