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음양수에 소금 타서 먹으세요 현대병과 의사들의잘못 그리고 소금의 유해성 음양수에 대해서 찾아 보세요
    현대학의 의료상식은 소금금지라는것을 만들어 놓고 갖갸지의
    병을 만들고 소용도 없는 갖가지 의 약품을 팔아먹네요
    사실 병이라는것도 거의 90% 음양수에 소금 타서 먹으면 고쳐집니다
    현대의학 현대제약은 사기집단 이네요 건강식품 대부분 사기성
    자본을 위해서면 원칙과 소신 양심을 져 버리고
    이득을 위하여 날뛰는 사람이 많은줄 아요
    이런것들이 모이고 쌓여서 우리들의 의식이 잘못된것
    사기는 남을 잘속어만 먹고 사는것 알지요 서로가 속어 먹고 사는것

    작성자 빨간불 작성시간 18.04.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