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양수에 소금 타서 먹으세요 현대병과 의사들의잘못 그리고 소금의 유해성 음양수에 대해서 찾아 보세요
현대학의 의료상식은 소금금지라는것을 만들어 놓고 갖갸지의
병을 만들고 소용도 없는 갖가지 의 약품을 팔아먹네요
사실 병이라는것도 거의 90% 음양수에 소금 타서 먹으면 고쳐집니다
현대의학 현대제약은 사기집단 이네요 건강식품 대부분 사기성
자본을 위해서면 원칙과 소신 양심을 져 버리고
이득을 위하여 날뛰는 사람이 많은줄 아요
이런것들이 모이고 쌓여서 우리들의 의식이 잘못된것
사기는 남을 잘속어만 먹고 사는것 알지요 서로가 속어 먹고 사는것
작성자 빨간불 작성시간 18.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