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한민군에 대한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주한미군을 극도로 싫어하는 나라가 중국이라는 건 사실 같습니다.
어차피 철수할 주한미군 떠나기 전에 광을 좀 팔고 보내도 좋지 않을까요?
당장 떠날 주한미군을 이용해 중국을 애타게 해서 좀 밟아 놓을 필요가 있지 않겠습니까?
여차하면 짱개 너희들 포위된다. 잘해라~
뭐 이 정도로 광을 팔고, 보내도 되리라 봅니다.
북이 강하게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지 않는 이유도 그것 때문이 아닐까요?
중이 이미 광 값을 치뤘다면 당장이라도 내보내리라 봅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