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한민군에 대한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주한미군을 극도로 싫어하는 나라가 중국이라는 건 사실 같습니다.

    어차피 철수할 주한미군 떠나기 전에 광을 좀 팔고 보내도 좋지 않을까요?
    당장 떠날 주한미군을 이용해 중국을 애타게 해서 좀 밟아 놓을 필요가 있지 않겠습니까?

    여차하면 짱개 너희들 포위된다. 잘해라~
    뭐 이 정도로 광을 팔고, 보내도 되리라 봅니다.

    북이 강하게 주한미군 철수를 주장하지 않는 이유도 그것 때문이 아닐까요?
    중이 이미 광 값을 치뤘다면 당장이라도 내보내리라 봅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4.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