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에 나가 본 광화문 광장!
맞이한 것은 정신나간 쓰레기들의 발악하는 소리들과
태극기와 성조기를 붙여 만들어 흔드는 깃발,
그리고 마치 각 학교들이 몰려나온듯 보이게하는 학교동문회 깃발들.....
조금만 더 지나면 광장에서 <반미>를 외치는 그들의 모습을 볼수있을 듯--.
앞으로 일어날 북미회담의 결과가
그들에게 그런 자리를 마련해 주는 계기가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런 면에서 반미단체 하나 더 추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