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글 그리고 함부로 대상을 지목하여
shitdoger 라고 쓰지 마세요
그냥 한글로 욕하던지요
저는 상관없으나 제3자 보기에 민망하지 않은가요 ?
그리고 shitdoger 이런말 현지인은 쓰지도 않습니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5.01 -
답글 ^^*
이쯤되면 자기반성도 할줄 알아야 하거늘
제가 사과하는 것은 이유불문하고 마음에 앙금을 씻어내야 한다는 의미...
사과하는 모든이에게 있어서 "햇님마당" 님께는 사과의 대상이 안된다는 것을
알아야 할것인데 아직도 시대가 변한것을 모르고 나서는 모양새가 안스럽군요
햇님마당님 또한 카페의 분란의 주범이 아니었는지 생각해 보고 이참에 반성하고
남북통일 대업에 동참하길 조언합니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