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재인 대통령은 주한미군은 한미동맹의 문제라고 밝히는데..
http://v.media.daum.net/v/20180502103601409?f=m&rcmd=rn
------------------------------------------------------
이것은 한미동맹을 미국이 깰 수밖에 없는 구도로 가고 있으므로 미군철수의 책임을 전가하고자 하는 고도의 책략인가 아니면 주한미군 철수에 대한 인식 부족일 따름인가. 어쨌거나 결국은 철수??? ㅋ
작성자 지지직 작성시간 18.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