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문정인 교수의 기고글이 오르내리는군요.
    용감(?)한 사람들 눈엔 그까짓 정도를 말한 그가 우습게 여겨질거고
    미국이 힘으로 눌러 북이 고개숙이고 협상에 나온다는 사람들은 하늘이 무너지는 소리로 들릴거고.....

    일의 성사를 바라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보는 관점은
    주어진 상황을 알고 모르고에도 차이가 있고
    그로인해 자기에게 이익인가 손해인가를 따지는 데에도 있겠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5.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