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주시보에서.....http://www.jajusibo.com/sub_read.html?uid=39413§ion=sc2§ion2=

    "북, 북극성SLBM 최소 8기 장착 신형잠수함 공개"제목의 기사가 나왔는데...

    (통일이 되면 무엇을 해서 이득을 볼 것인지를 생각해보는 것도 좋겠지만 그 통일을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 것인지를 먼저 생각해야 때이다.
    한반도 평화통일은 누가 거져 가져다 주지 않는다.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우리의 일이다.
    가장 어렵고 힘든 일이지만 그만큼 자랑스럽고 값진 일이다.
    자주로 당당하고 평화번영할 통일조국을 우리 후대들에게 물려주기 위해서는 우리모두 과감한 행동에 나서야 한다.)
    라는 말이 제 귓전을 때립니다요!!!(출근길 바빠서....)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