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역사적이다.
다가오는 조미수뇌(정상)회담이.......
다 떠나서 확실히 하자.
회담 날짜와 장소가 중요하지 않다.
형식과 내용인데.......
형식과 내용이 따로 놀지 않고 서로 어울렸으면 한다.
그러니까, 그릇도 있고 담을 것도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리라고 본다.
만약에, 만약에 말이다.
조미수뇌(정상)회담 이후.......
미제가 어쩌니 저쩌니 근천 떨며 변명과 구실이나 달고
그렇다면.......
미제뿐만 아니라 일제의 본성을 이 21세기에 아주 결정짓자.
매듭짓자.
즉, 본때를 보여주자.
세상은 지켜보리라.
역사적인 조미수뇌(정상)회담 이후와
미국의 행보를.......
예리하게 지켜보는 눈들이 많을 것이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07
-
답글
대개 집단 속에서 공부하고 교육 받고 일하면서
현지지도 등도 수행하며 배우기도 하겠지요.
많은 체험과 단련의 시간들을 갖기도 하면서요.
지금은 그렇지 않지만
우리 세대들도 어려서 <밥상머리> 교육이다 <가정교육>이 있었잖습니까.
그런 면에서 볼 때
한 나라를 대표하며 책임져야할 인물들은
어쩌면 평범한 일반인들보다 더 큰 수고로움을 감수하겠지요.
이 나라는 그런 면에서 한참 멀어진 게 아닌가 사료되고요.
방문 감사합니다, 불로초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08
-
답글
김정은은 30대로 경험은 적으나 머리가 제대로 돌아가는 북의 리더다.
아마 이번 회담에서 트럼프을 갖고놀것같다.
작성자
불로초
작성시간
18.05.0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