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카페 글을 읽고 있는데....우리 마눌님 왈
    "엑스레이 검사 소견에 아무이상이 없다고 카는데,
    기브스를 하고 지랄이야!" (깜짝 놀라) 왜 케?
    ㅋㅋㅋㅋ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5.07
  • 답글 성태를 말 한마디로 날려 버렸네요 ㅋㅋ 작성자 련방제 작성시간 18.05.08
  • 답글 어쩌면 이들이 한패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문득.....

    그랴서, 언론의 주목을 받을려고...한게 아닌지 의심스럽군요!
    작성자 ekdrhf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07
  • 답글 기브스 혼수성태 매국노놈들 삶이 참 구질구질
    하네요 ㅋ ㅋ

    동영상 보니 잽에 맞은게 아니고 잽에 밀려 주저 앉았네요

    잽은 빠르게 툭툭 쳐야하는데 그냥 주먹으로
    밀었네요

    칠려면 제대로 쳐야지
    혼수성태 기 만살려놨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