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기에 진보"
사랑.
쌔빠닥 놀림이 아니라'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가게 만드는 ,,
져버릴 수 없는 ,,,
사람답게 살려는 길,,,,
https://brunch.co.kr/@bookdb/169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07이미지 확대
-
답글 이정희 님 글씨가 좋군요
언제쯤에나 나오실까요? 작성자 련방제 작성시간 18.05.08 -
답글 노동.
실천.
혁명.
평화.
사랑.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