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박종철경대교수"평양이면 미요구를 북이 다 수용,판문점이면 비핵화,종전선언합의된 것”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08
  • 답글 평양이면 북요구를 미가 다 수용이고 반대급부는 겉만번지르 한 것.. 쪽팔리므로 오만것 덕지덕지 바르는듯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08
  • 답글 우리집 개 曰
    "평양이면 북요구를 미국이 다 수용,
    판문점이면 비해콰,종전선언합의된 것”
    누가 맞을지 지켜보지요
    나는 우리집 개가 교수보다는 똑똑할것 같아요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