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종철경대교수"평양이면 미요구를 북이 다 수용,판문점이면 비핵화,종전선언합의된 것”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08
-
답글 평양이면 북요구를 미가 다 수용이고 반대급부는 겉만번지르 한 것.. 쪽팔리므로 오만것 덕지덕지 바르는듯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08
-
답글 우리집 개 曰
"평양이면 북요구를 미국이 다 수용,
판문점이면 비해콰,종전선언합의된 것”
누가 맞을지 지켜보지요
나는 우리집 개가 교수보다는 똑똑할것 같아요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