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들 올바르게 알게 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습니다. 작성자SR.PARK작성시간18.05.08
답글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정론 살피느라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덕분에, 어려운 영어 공부하면서 구글 검색도 하면서 무식을 탈피하려 애쓰고있습니다. 그래도 쫌, 행복해요. 정론 까페덕분에.... 모두 감사합니다.....작성자SR.PARK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5.10
답글
<시>
SR. PARK
S_ 스미듯 생이 이만큼 왔구나
R_ 놀라듯 우린 이렇게 마주쳐
._ .처럼 한 집약으로 만났으니
P_ 밖과 안은 벌써 무르익었다
A_ 애썼다 친구여 사무친 나날
R_ 노란 꽃잎 점점이 흐르거든
K_ 코피와 월경처럼 독립 되자
작성자시사평론작성시간18.05.08
답글님의 글을 읽으니.... 조금 먼저 가입한 정론직필 회원으로서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게 됩니다. ㅎㅎㅎ!작성자ekdrhf작성시간18.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