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문등록은 아동들뿐만 아니라

    조선족들, 동남아 노동자들 전체에 대해 지문등록을 해야 할 필요가 잇따.
    경찰이 그러더라.
    사방팔방에 지문이 찍혀있는 범죄현장은 범인이 '외국인'일 경우가 거의 100%라고..
    지문조회를 해도 안 나오는 걸 알기에 대놓고 살인을 저지르고 자기네 나라로 튄단다.
    특히 조선족들!!!!!!!!!!!!
    그 인간 쓰레기 버러지들은 완벽하게 지문등록을 해야 한다!!!!!

    그것들은 사람이 아닌 짐승만도 못한 버러지들이거든..

    외국인지문등록해라 불법체류자좀잡어라

    외국인지문등록하여 강제추방된 외국인 여권세탁해서 다시못들어오게 해라....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5.09
  • 답글 그럼 정상국가게요.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