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람프가 문통에게 감사하다고...@@!
사흘안에 발표.(준비기간)
그람...북미회담 장소가.
핑양과 쎄울이랑가~
판문점에서 만나...(하루일정)
오전은 핑양.
오후는 쎄울.
북미회담 후...남북미 회담.
촉이 그러네요.ㅎ
그리되면...참.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10 -
답글 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10 -
답글
강어님도, 오랜만이군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