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람프가 문통에게 감사하다고...@@!
    사흘안에 발표.(준비기간)
    그람...북미회담 장소가.
    핑양과 쎄울이랑가~

    판문점에서 만나...(하루일정)
    오전은 핑양.
    오후는 쎄울.

    북미회담 후...남북미 회담.
    촉이 그러네요.ㅎ

    그리되면...참.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10
  • 답글 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10
  • 답글
    강어님도, 오랜만이군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