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북미 정상회담
    6월12일 싱가폴로 결정
    미제놈들 엄청 갖다 받쳤네 @헐@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10
  • 답글
    bbaabboo님, 가을낭만님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어웨이 경기에서 승률이 높다면 어느 정도 갖춘 팀이라 보잖아요.
    스포츠를 예로 들어서 그렇지만요.

    자정이 넘었군요, 눈 좀 붙이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1
  • 답글 싱가폴ㅡㅡ너무 실망입니다ㅠㅠ 작성자 bbaabboo 작성시간 18.05.11
  • 답글 진정 평화를 원했다면 미제 체면같은것 봐줘선 안되죠...
    상대체면 세워주고자 딜을 했다면 겉으론 평화를 외치지만 한낱 양아치들과 다를봐 없지요...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8.05.11
  • 답글
    녹두님.^^

    힘과 지혜, 실력과 포용력, 인격과 신념이 있는 강자라면
    자신의 영상을 흐리는 강 혹은 바다 건너 왈패두목에게

    진심으로 잘해보자 설득하는 어른입장에 있는 그 자가
    남 모르고, 아무도 모르게
    이면 아니면 옆구리 찔러 내놔라 바쳐라 하겠습니까.

    그러지 않으리라 봅니다.

    전 이런 판단자체가 조선의 정신과 노고를 깎아내린다고 봅니다.
    왜 옛날 어른들은 집으로 한번 들리소.
    지나가는 길에 왔다 가소....... 이랬습니다.

    장소가 어디가 됐든 무얼 바쳐서, 바쳐야 이루어질 거라는 말은
    울 녹두님의 유머로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간혹 전철에서 듣는 인사말로 대신합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