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 정상회담
6월12일 싱가폴로 결정
미제놈들 엄청 갖다 받쳤네 @헐@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10
-
답글
bbaabboo님, 가을낭만님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어웨이 경기에서 승률이 높다면 어느 정도 갖춘 팀이라 보잖아요.
스포츠를 예로 들어서 그렇지만요.
자정이 넘었군요, 눈 좀 붙이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1
-
답글
싱가폴ㅡㅡ너무 실망입니다ㅠㅠ
작성자
bbaabboo
작성시간
18.05.11
-
답글
진정 평화를 원했다면 미제 체면같은것 봐줘선 안되죠...
상대체면 세워주고자 딜을 했다면 겉으론 평화를 외치지만 한낱 양아치들과 다를봐 없지요...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8.05.11
-
답글
녹두님.^^
힘과 지혜, 실력과 포용력, 인격과 신념이 있는 강자라면
자신의 영상을 흐리는 강 혹은 바다 건너 왈패두목에게
진심으로 잘해보자 설득하는 어른입장에 있는 그 자가
남 모르고, 아무도 모르게
이면 아니면 옆구리 찔러 내놔라 바쳐라 하겠습니까.
그러지 않으리라 봅니다.
전 이런 판단자체가 조선의 정신과 노고를 깎아내린다고 봅니다.
왜 옛날 어른들은 집으로 한번 들리소.
지나가는 길에 왔다 가소....... 이랬습니다.
장소가 어디가 됐든 무얼 바쳐서, 바쳐야 이루어질 거라는 말은
울 녹두님의 유머로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간혹 전철에서 듣는 인사말로 대신합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