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가입시 닉넴 샐리(꼬마요정)에서 지난 달 재가입 농방환시에서 적시로 닉넴 변경하여 처음으로 인사 드립니다. 이제 조국의 통일이 꿈길 속에서가 아닌 적절한 때로 이르렀음에 잠을 설치도록 마음이 설렙니다. 정론직필님과 회원님들 통해 배우고 얻은 게 너무도 많아 수혜자의 입장으로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받기만 하고 드린 게 없어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
어서 정회원이 되서 올려 주신 글들 다 읽고 싶습니다.
모든 회원님들 편안한 밤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적시 작성시간 18.05.13 -
답글
<시>
적시
(적)_ 적시에 적재적소에 내리꽂는 강속구다, 조선!
(시)_ 시대를 시의적절 이끄는 정치대국이다, 조선!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