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급들의 협상내용도 제대로 알지 못하는 군상들이 마치 북이 항복수준의 회담에 끌려나온듯 설치다가 북의 고위급 회담 무기한 연기 통보에 멘붕!
갖잖은 꿈 깨라는 경고로 보인다. 북미회담을 보는 세계인의 머리를 미국의 무한한 힘을 보이고 싶은 미국의 제멋대로 행보에 멋진 한 방!
앞으로도 몇 차례 계속될 우여곡절의 실례라 생각되는 군요. 그 무엇보다 자존감이 강한 북에 대한 의식조차 생각하지 못하고 저질은 ..... 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8.05.16
답글태영호인가하는 사람. 가만히 있는것이 자기에게도 좋고 여럿에게좋은데..저러고있네... 역시 인간쓰레기였덤가? 실망스럽다.작성자솔구름88작성시간18.05.17
답글태영호의 침몰은 언제일까?하시는데..... 제 생각엔 멀쩡히 지낼듯... 무언가 낌새가 좋지않으면 다른나라로 튈수는 있겠지만요. 태영호 보다 더한 물건들이 한 둘도 아니고..... 그들 모두를 제대로 처벌하기도 그렇고..... 남북이 통일을 맞이하는 때가 되면 장마를 피해 도망가는 쥐새끼가 되어 외국으로 도망치지 않겠나 하는.....그런 예상이네요.작성자한동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8.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