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숭생숭한데 2시에 싸이렌이 울려서 전쟁이라도 난줄.. 장난엿나.다시 10초만에 정지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16 답글 뉴스를 검색해보니, "재난 대응 훈련" 기간(5.8~5.18) 중 16일 오후 2시엔 '지진 대피 훈련'을 했다네요.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