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실숭생숭한데 2시에 싸이렌이 울려서 전쟁이라도 난줄.. 장난엿나.다시 10초만에 정지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16
  • 답글 뉴스를 검색해보니,
    "재난 대응 훈련" 기간(5.8~5.18) 중 16일 오후 2시엔 '지진 대피 훈련'을 했다네요.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