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드립니다.
성능 과장된 미국 공군기 랩터22등.. 소위 스텔스 기종들 북한의 지대공 미사일 레이더에 감지 될까요?
작성자
스위트 바질
작성시간
18.05.17
-
답글
과거어느뗀
느닷없이 아무도 모르게 평양상공을 요란스레 나타났다가
그냥 사라지곤해서 북에서 혼이 좀 난모양이던데
이젠 안그런모양이지요?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5.17
-
답글
스텔스 전투기라고 해서 찌라시들이 떠들어대는 것처럼
정말로 레이더 감지가 안되는 "무적"이 아니라
러시아, 중국, 북한, 이란 등 군사강국들에게는
별볼 일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왜냐면 타마라 레이더에는 감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북한이 그에 대비해두지 않았을 턱이 없겠지요.
따라서 그런 전투기 정도는...군사강국들에게는 죽은 목숨들이죠.
이스라엘 전투기들마저 시리아에게조차 맥을 못쓰는 정도죠.
하물며 군사강국들에게는....새삼 말해 무엇하겠습니까?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5.17
-
답글
감지는 되는데 감지감도가 약할뿐이죠.
작성자
우람
작성시간
18.05.17
-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