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미회담은
    불쌍한 미제에게 체제보장및 정상국가로
    진입할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하는건데
    오냐 오냐 하니 할아버지 수염을 가지고
    놀다 한방 제대로 맞았죠
    이런식 대응이 꼭 미제에게만 적용되는게
    아니겠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17
  • 답글 그렇군요.
    미국이 좀 심하구나..
    과거 군림하던 세계제국의 미련을 속히 버려야
    세계평화가 앞당겨지데
    속히 과거의 꿈에서 깨어나야하는데
    왜 이러지 싶었읍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