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미회담은
불쌍한 미제에게 체제보장및 정상국가로
진입할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하는건데
오냐 오냐 하니 할아버지 수염을 가지고
놀다 한방 제대로 맞았죠
이런식 대응이 꼭 미제에게만 적용되는게
아니겠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17 -
답글 그렇군요.
미국이 좀 심하구나..
과거 군림하던 세계제국의 미련을 속히 버려야
세계평화가 앞당겨지데
속히 과거의 꿈에서 깨어나야하는데
왜 이러지 싶었읍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