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질곡 속에 환희의 맛을 느낄 때...여운이 남듯.북미의 줄다리기 과정엔...삶과 별반 다르지 않겠죠..인간사라.평탄하게 가지 않는다고 해도...한반도는...쭉쭉.나아 갈 겁니다.건강하게 좋은 것만 생각들 하셨으믐...^^또...뵙날 있겠지요.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17 답글 강어님 잘지내시지요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5.18 답글 한저옵서예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18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