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달전에 핸드폰을 새로 맞췄는데요
    위약금을 현장에서 반을 주면 위약금을 처리해 주기로 해서 9만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위약금을 청구했더라구요
    전화하니 성이 없이 알아본다고 하고 연락도 없구요
    내일 매장에 찾아 갈건데요
    모른다고 발뺌하면 소비자원에 신고 해야 하나요?
    작성자 옛날이야기 작성시간 18.05.17
  • 답글 통신사로 고말해요. 작성자 용0405 작성시간 18.05.18
  • 답글

    <시>


    옛날이야기



    (옛)_ 옛날약속들이 오늘따라 그리움의 비다

    (날)_ 날 밝고 저물어도, 비가 해일처럼 민다

    (이)_ 이 강우량과 함께 젖는, 지난날 언약들

    (야)_ 야속함을 모르고 살아야한다 당분간은

    (기)_ 기나긴 무소식이 무참하게 두절된다손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