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귀두까기이년"
    (호두까기인형)

    1처럼 써놓고
    2처럼 말했다 합니다

    지금 세상에
    제정신으로 사는 사람 몇이나 될까!


    설미친 사람들(년놈들)
    제대로 미쳐서
    한소식 하기를,

    그래서
    말하기 쓰기 읽기 듣기가
    제대로 되기를,



    휘리릭 뽕!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20 '"귀두까기이년"(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