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두까기이년"(호두까기인형)1처럼 써놓고2처럼 말했다 합니다지금 세상에제정신으로 사는 사람 몇이나 될까!설미친 사람들(년놈들) 제대로 미쳐서한소식 하기를,그래서말하기 쓰기 읽기 듣기가제대로 되기를,휘리릭 뽕!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20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