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연일 북측은 무거운 화두를 직설로 던집니다.

    남측은 전전긍긍하고, 미국은 우왕좌왕하는 듯합니다.

    정론의 예리하신 분들, 글 좀 올려주십시오.

    매일 방문하는데, '신간'이 없어요~~~

    주저마시고 기고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SR.PARK 작성시간 18.05.21
  • 답글 왕고참이..
    쫄따구들 군기잡을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바로..
    바로 밑에 군번을 심하게 잡들이 하는것 이죠.
    (쫄따구들이 모두 지켜보고 있는 상황에서)..

    그 상황을 지켜보는..
    그 밑에 쫄따구들은 당근 줄빠따를 예감하고..
    지레 겁을먹고 선임들 눈치를 보게 됩니다.


    통남 봉미 기조의 연장선에서..
    미국 식민지 괴뢰 정부의 수반인..
    문통의 행태를 심하게 질책 하는 행위는..
    문통의 입지를 넓혀주려는 배려 차원 인거죠.



    우리민족끼리 자주적으로..
    평화통일의 여정을 시작 하려면..

    북은 이미 충분히 자주적 이기에..
    걱정할 건덕지가 없지만..

    한국은 아직 식민상태 이기에..
    미국의 압제를 물리칠 수단이 필요함.
    .^^.
    작성자 역사나무 작성시간 18.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