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 다닐 때 선생님이 반성문을 쓰라고 하면
"~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노력하겠다"
라는 문구는 흔히 잘못이 인지 안된 상태에서
특별히 쓸 내용이 없을 때 넣게 되지요.
호랭이 선생님은 학생을 다시 불러
어떻게 최선을 다하고, 어떤 노력을 할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쓰도록 해서 반성하게 했는데 ...
멀리 뱅기까지 타고 가서 내놓은 게 고작
"북미회담이 열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네요.
호랭이 선생님,
아직 애정이 남아 있다면 다시 호출!...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5.23 -
답글 누구를 위한 헤픈 웃음인가....
최선을 다해 웃는 양이 궁민을 속터지게...설마 아니겠지요? 작성자 지킬 작성시간 18.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