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교 다닐 때 선생님이 반성문을 쓰라고 하면
    "~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노력하겠다"
    라는 문구는 흔히 잘못이 인지 안된 상태에서
    특별히 쓸 내용이 없을 때 넣게 되지요.

    호랭이 선생님은 학생을 다시 불러
    어떻게 최선을 다하고, 어떤 노력을 할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쓰도록 해서 반성하게 했는데 ...

    멀리 뱅기까지 타고 가서 내놓은 게 고작
    "북미회담이 열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네요.

    호랭이 선생님,
    아직 애정이 남아 있다면 다시 호출!...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5.23
  • 답글 누구를 위한 헤픈 웃음인가....
    최선을 다해 웃는 양이 궁민을 속터지게...설마 아니겠지요?
    작성자 지킬 작성시간 18.05.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