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하}님이 올린 "저는, 평양이 아니면 암살 당할 것 같아요." 게시글을 해우소로 이동합니다. 작성자 유성 작성시간 18.05.25 답글 유성님 댓글을 보게되니 반갑네요^^더욱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