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댓글들...언제는 잘하고 있다고 했나.

    홍준표 "북미회담, 미중에 달려…文정권 들러리 역할도 없어"(종합)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5/26/0200000000AKR20180526027551001.HTML?template=7067


    안철수 "한국, 북핵 중재자 역할 제대로 못 하고 있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바른미래당 안철수 서울시장 후보는 26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북미정상회담 취소 방침을 밝혔다가 재성사 가능성을 언급한 것과 관련, "우리나라가 운전대를 잡기는커녕 중재자 역할도 제대로 못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5/26/0200000000AKR20180526042000001.HTML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6
  • 답글 홍준표는그렇다치고
    안철수가 왜이리되었나?
    그 괜찮은 사람이었는데...
    허무하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5.26
  • 답글 두당에서 그렇게 재를 뿌려 놓고....궁민이 핵맞고 죽기를 바라는 정당이 한국의 정당 맞는가....ㄷㄷㄷㄷ...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