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뜩...이런저런 생각 중.(원산앞바다 사진)
이제...는.
남북 정상이...참 쉽게 만날 수 있구나.
6.12일.
싱가폴에서 열리는 북미회담에...
김위원장이 남쪽에 내려와 문통과 함께...
싱가폴로...
뱅기문제나 안전문제도...
해결 되지 않을까.
그리고...
중국정상...시진평도 오고.
북미회담후 4자회담(종전선언까지)
남북 및 조중미...관계개선도.
일사천리로...
촉은 허접이라 글코...그런 상상을 해봅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6 -
답글 빨리 마무리 짓고 남북 번영으로 나가야지요.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5.27
-
답글 그렇게 되어야 21세기 새시대 새로운 평화번영의 세계를 이끌어간 지도자들이라고 역사가 평가를 할겁니다. 잘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