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문뜩...이런저런 생각 중.(원산앞바다 사진)

    이제...는.
    남북 정상이...참 쉽게 만날 수 있구나.

    6.12일.
    싱가폴에서 열리는 북미회담에...
    김위원장이 남쪽에 내려와 문통과 함께...
    싱가폴로...
    뱅기문제나 안전문제도...
    해결 되지 않을까.

    그리고...
    중국정상...시진평도 오고.

    북미회담후 4자회담(종전선언까지)
    남북 및 조중미...관계개선도.
    일사천리로...

    촉은 허접이라 글코...그런 상상을 해봅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6
  • 답글 빨리 마무리 짓고 남북 번영으로 나가야지요.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5.27
  • 답글 그렇게 되어야 21세기 새시대 새로운 평화번영의 세계를 이끌어간 지도자들이라고 역사가 평가를 할겁니다. 잘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