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밍아웃합니다 나는 문재인이 잘 하기를 바라는 문지지자입니다 그래서 국민이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양아치처럼 행동하는 일부 문재인 지지자를 혐오합니다 자기와 동조하지 않으면 적으로 몰아대는 자기가 잘난척 하려고 다른 사람의 권리를 죽이기때문에 식민지 정복자처럼 행동하는 그들은 좋아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빨갱이.수구 진보 까대기 이런 저주는 이 나라를 불행하게 만들었던 지역감정입니다
싸구려 인격은 개인적인 문제일뿐입니다
세상이 변하고 있습니다 공황상태에 빠질것도 강자에 추종하려 변할것도 없습니다 다만 부끄러움을 알고 미움과 애착을 내려 놓고 눈부시게 떠오르는 민족의 태양을 벅찬 가슴으로 맞이했ㅇ작성자햇님마당작성시간18.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