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커밍아웃합니다
    나는 문재인이 잘 하기를 바라는
    문지지자입니다
    그래서 국민이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양아치처럼 행동하는 일부 문재인 지지자를 혐오합니다
    자기와 동조하지 않으면
    적으로 몰아대는
    자기가 잘난척 하려고
    다른 사람의 권리를 죽이기때문에
    식민지 정복자처럼 행동하는
    그들은 좋아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빨갱이.수구 진보 까대기
    이런 저주는 이 나라를 불행하게 만들었던
    지역감정입니다

    싸구려 인격은 개인적인 문제일뿐입니다

    세상이 변하고 있습니다
    공황상태에 빠질것도 강자에 추종하려 변할것도 없습니다
    다만 부끄러움을 알고
    미움과 애착을 내려 놓고
    눈부시게 떠오르는
    민족의 태양을 벅찬 가슴으로 맞이했ㅇ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5.27
  • 답글 햇님마당님...

    나이어린 제가 더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네...고맙습니다.

    저의 거친 언사와 험악한 글로...
    카페에 누를 끼쳐...회원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좋은 가르침...
    좋은 글로 활동하시길 바라며...

    기대할께요...^^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7
  • 답글 "강어"님
    그동안 뜯고 씹고 맛보고 해서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세상일은 대체로 정해졌으니
    조금은 힘을 빼시고
    지켜봐도 될듯 합니다

    저는 일이 많이 밀렸구려

    이 어리석은 놈의 잘못에 개의치말고
    편하게 다른분들과
    차분차분 대화를 하시구랴

    강어님
    많이 미안했습니다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27
  • 답글 으면 합니다

    내전이 아니라 꼼뮨

    모든 악의 본질이었던 미국을
    보내버리고

    "우리민족끼리"

    아주 잘 해나갔으면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