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대로 달라진 게 별로 없네요.조선이 주장하는 비핵화란 조선(북) 아니 한반도의 비핵화만이 아닌 세계의 비핵화일진대,세계의 비핵화란 운은 아예 김도 내지 않네요.조선의 '선핵폐기 후보상'만을 여전히 주절주절.자꾸 만나기만 하면 뭘하나요? 상대의 의중에 귀기울일 능력도 아니 기본 자세조차 안갖췄는데~..조선(북)이 궂이 많은 위험부담을 안고싱가폴에까지 가서 회담할 필요가 있겠는지?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