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되지도 않을 일 추진하다 일희일비일랑 더는 말고
    4년 더 그냥 참고 견디며 죽은듯이 살아줍시다.

    될성 싶은 나무는 떡잎부터 다르다고
    문정부 또한 미-품안에서 때거리나 걱정하면서
    오히려 통일될까봐 경계하는 부류지
    결코 대동세계를 일구었던 DNA를 깨우려
    안간힘을 쏟을 위인들이 아니예요.
    그 힘과 에너지를 차라리 각 지에 흩어진
    사해동포를 찾는 데 쓰는 것이 빠를 듯 합니다.

    너무 과도한 열망은 더는 내지 맙시다.

    2018.05.27 13:00
    이 시각 후로 퇴장!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