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이 있습니다.
결국 미군 철수는 정해진 수순인데
우리 카페 회원님들 께서는 시기를 언제쯤으로 보고 계신가요? 작성자 병천 작성시간 18.05.28 -
답글 암튼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우리에겐 무익한 존재입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5.30 -
답글 현재의 속도로 흐름이 이어진다면,
올 여름까지 평화협정 체결,
올 가을까지 미군 철수 완료될 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작성자 모닥불 작성시간 18.05.28 -
답글 조선이 나가라 하면 바로 나가야죠
군소리 없이
조국통일에 미제군이 단하루도 주둔하긴
어렵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28 -
답글 주한미군 철수...보다.
역으로 북쪽미군 주둔시...중국엔 불.
종전선언..후.
평화협정체결되면...주한미군은 볼모성.
체결 후...
주한미군은 축소되다가...
철수할 수 밖에 없다고 봄.
추가...
주한미군 주둔비용은...반대로 쌀국이 내야 될 상황.
주적관계도 수정.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