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 북미회담으로 미군 철수가능성이 있나요? 작성자 zeromanee 작성시간 18.05.30
  • 답글 미군철수 없이는 조국통일의 의미가
    없죠
    미군은 조만간 철수합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31
  • 답글 진정한 동맹국 역내 평화유지를 위해서 군사고문 및 군사과학기술자문위원 성격으로 군사동맹을 강화하고 물리적 지배가 아닌 소프트웨어적인 상생보완관계로 가야할 것으로 봅니다. 핵심적인 레이다기술 우주과학기술과 비행핵심기술등 미국이 가진 우위점을 적극 활용하고 한국은 잘 받아서 새로운 산업을 만들어 내야 할 것으로 봅니다. 북중러는 동맹적 경쟁적 관계로 서로 발전했지만 그동안 미국은 한국을 너무 홀대했고 그 댓가를 받고 있지요. 이제부터라도 적극 협력해야 합니다. 참된 동맹국이 될수 있도록 말이지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5.31
  • 답글


    <시>


    zeromanee



    z_ 자근자근, 간지럽게 깨물 듯, 봄 가고 여름 온다

    e_ 애초부터, 계절이 바람 돌 듯, 에돌며 길 바꾸니

    r_ 롤 같은 김밥이나, 소면 같은 면발에, 침 고인다!

    o_ 어제는, 다시 올 수 없어서, 찬밥처럼 굳어 가고

    m_ 모락모락 김나는 국물에 후루룩 내장을 씻었다

    a_ 아, 성항과 뉴욕은 후줄근, 방향 틀어 깊어 가나

    n_ 난생처음, 조선과 미국이 보겠다는 저 소식이란

    e_ 아린 가슴앓이 끝 알싸하게 볕이 드는 문틈처럼

    e_ 아침 길 습관 같이 약간의 긴장이나 들뜸이기를




    --------------------------------------------------------





    *성항(星港)_ 싱가폴.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31
  • 답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북한도 핵을 포기한다고 하고!
    미군도 한반도에 (비행기나 군함으로도) 핵을 안가지고 들어오기로 하고!

    그러면서도 미군은 주둔할 것 같은데
    평화유지군으로 주둔할 것 같습니다.

    미군이 있기는 있는데, 경무장(?)한 미군이 있게 된다는 뜻이지요.
    그러다 만약에 중국과 무력충돌이 생기면 중무장한 미군이 다시 들어올 수 있도록요.
    작성자 용하 작성시간 18.05.30
  • 답글 암튼 미군 철수해야합니다.
    미군 남아있어선 명분도 없고
    우리에겐 모든게 깽판이 되지요.
    백해무익합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