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썰전 에서
    유시민 왈
    김위원장 문대통령에게 의지한다?
    헛소리도 정도껏 하셔야죠
    그럼 대한미국을 의지한다 이말인데
    말이 되는겨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01
  • 답글 유시민이 누구더라?
    이름은 들어본사람인데..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