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에서유시민 왈김위원장 문대통령에게 의지한다?헛소리도 정도껏 하셔야죠그럼 대한미국을 의지한다 이말인데말이 되는겨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01 답글 유시민이 누구더라?이름은 들어본사람인데..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