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자유 게시판
청몽연|등급변경▼|조회 84|추천 0|2018.06.04. 09:08http://cafe.daum.net/sisa-1/dqMu/29661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이 카페 뿐 아니라 온라인 활동은 거의 할 수 없었고...
개인사정으로 탈퇴하려고 합니다...
그럼 모두들 잘 지내세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6.04 -
답글 아 !!!!!!! 작성자 자유를찾는다 작성시간 18.06.04
-
답글 녹두 09:13 new
@???
-------------------
정론직필 09:33 new
굳이 탈퇴할 필요까지 있나요???
혹시 무슨 일 있나요???
-----------
이미 탈퇴했네요.
무슨 일인지는 모르지만....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