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등업신청합니다. 작성자 dodoca 작성시간 18.06.06
  • 답글 첫글이네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이따가또와요 작성시간 18.06.10
  • 답글
    회원님들, 요즘은 자정을 앞두고 들어옵니다.
    오늘도 막 귀가했습니다.

    땀흘려 사는 삶이 아름다움으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중학부터 시라고 지었는데
    짓고 보니 그간 제일 난해한 시로 되었군요.

    일부러 해석하지 마시고
    다시 좋은 내일을 위해 편히들 주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6.07
  • 답글


    <시>


    dodoca



    (d)_ 도로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o)_ 오매불망님아, 어매불망님아

    (d)_ 도로오매불망, 나무아배불망

    (o)_ 오다가가거니, 가다가오거니

    (c)- 카펠라싱가폴, 싱가폴카펠라

    (a)_ 어랑어랑어허, 어랑어랑아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