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하고 눈팅모드로...이카페에 누가 되지 않을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여러분들.작성자강어작성시간18.06.08
답글그사람... 말은 곱게 쓰면서...할말은 다하네.ㅎ
이보세요. 이카페에서 문통이 안까인적인 없어요... 늘학생 및 몇몇분들... 그게 문통을 비판하는 겁니까? 정책을 비판하는 건가요?...대선후보를 검증하는 건가요? 어제 올린 거,,,최저임금법은 문제가 있는 것이고 그 것을 비판하는 것은 이해합니다. 근데 무조건 문통한거라 하믄. 의도적인 음해세력이죠... 최종 결정권이 문통에게 있으니..차후에 수정이나 대안이 없다면. 그땐 욕먹어도 뭐라 할 사람 없습니다.
님이 얼마나 자주왔는지 모르겠지만... 상식적인 사람이면 적어도 얼라가 아니라면. 그런 짓은 하지말아야죠. 작성자강어작성시간18.06.08
답글그사람님
문깐다고 뭐라하는게 아니고 늘학생은 오로지 문재인 비판목적으로 줄기차게 집중하는 편향된 정도가 심하다
이시국에 분란을 조성하는 회원이다 수구들보다 더하지요
비판은 옳지만 검증된 것도 아니다 라고 주장하는 절대적인 현정부 반대하는자작성자아즈샤라작성시간18.06.08
답글애들마냥 고자질 하는것도 아니고..'서프라이즈' 국제방에 종북참수 라는 사람이 문통 까는 사람들 닉네임 모두 적어 놓고 전라도 어쩌고 저쩌고 하는 짓이 문통을 옹호할만한 사람들인지. 참 한심스럽네요..여기 회원인가 본데 여기선 짤릴까봐 못하고 서프에서 그 짓 하고 있는 문지지자...그러니 홍위병 소리 듣겠죠. 적어도 논리로 이기세요..이기지 못할거면 이런 고자질스런 글 하지 말아 주세요..작성자그사람작성시간18.06.08
답글그냥 냅두시고 문통 옹호할 일이 있거든 그 글을 가져 오시던가 본인 글을 써서 독자에게 판단 받으시면 됩니다. 왜 구태여 그런 글에 일일히 열받아서리..여기 회원들아 앱니까? 늘학생님의 글이 잘못 되었음 잘못된대로 눈쌀 찌프려져요. 이건 아니다 라고 스스로 판단들하고...옹호할 분들도 그냥 본인 글로 ㄴ남기세요..다들 알아서 판단 합니다.작성자그사람작성시간18.06.08
답글그렇게 따지면 강어님도 짤려야 합니다. 시사평론 사이트서 정치 얘기 안하면 뭐 합니까? 시사적으로 깔거 있음 까야 하는데 문통을 까니깐 맘에 안드는거 아닙니까? 만약 쥐나 닭을 까고 있었다면 암 말 안했겠죠??? 문통도 비판 받아야할 일이 있음 받아야죠. 문제는 몇몇 분들이 마치 빠마냥 눈에 불을 켜고 달려 든다는거죠. 물론 문통이 하는게 옳으면 반박할 수 있으나 이건 반박을 넘어서 무조건 옹호 하는걸 보면 외려 그게 더 눈쌀 지프려 집니다. 전 거의 읽기만 하는 사람인데 읽다 보면 강어님 부류가 더 눈쌀 지프려 져요..국민의 스트레스 해소 권리를 왜 억지로 막으려는지. 그냥 냅두세요.작성자그사람작성시간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