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평론님 소중한 댓글 달아주셨는데
여차 실수하여 삭제가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08 -
답글 네 감사합니다. ^^
닉네임으로 시까지 써주시니
감사하는 마음을 추가했다가
순간 생각없이 삭제를 눌렀어요
즐거운하루되세요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08 -
답글
관계 없습니다.
이렇게 시간 내어 친절히 사유까지 밝혀주시니
대단하시고 저 또한 고맙습니다.
나중에라도 기념될만한 <시>가 필요하여 말씀해 주시면
어떤 형식/ 내용이라도 성심껏 지어 선물해드리겠습니다.
힘찬 하루 시작하십시오. 고맙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