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푸름🎗 작성시간 18.06.10 답글 <시>푸름ㅁ(푸)_ 푸르러서 푸르른 울음 있다면 그 얼마나 좋으랴(름)_ 늠름한 사람도 때론 수줍게 두 어깨를 달싹이며(ㅁ)_ ㅁ창에 턱 괴어 환한 산하 정결히도 대면하게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