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학생 <-- 여기가 아고라 인줄 착각하는 사람.
'문어다리' 문재인의 깊어지는 고민? <-- 도가 지나친거 아닌지.
진짜 이대로 방관하실건가요..?
똑같이 해도...상관없다는 겁니까?
예전에 있었던 걸 다 끄집어내서...난장판 만들면.
그때...차단하실 건가요?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겁니다.
저렇게해서...뭘 바라는 건지.
상대방보다 잘해서 이기려 하는 것도 아니고.
약점잡아 물고늘어지면...답 나오나요.
불신만 커지지...에효~
어떻게 돼가려는지...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6.10
-
답글
죄송이라니요, 별 말씀을-.
웬지 자꾸 급하신 모습이 연상돼서...요.
현 정권에 대한 지지가 70%라 하는데 그럼 30%는 반대자지요.
당연 그 사람들 속에선 자기들 불만을 토할수 있을거구.....
자기는 진보편인듯 하면서 마구자비 비난을 쏟아내는 거지만
설득력없는 문제나열로 실제 얻을건 없는 그저 한풀이 식이니
굳이 님까지 나설 필요가 없을듯 한 생각에...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6.11
-
답글
죄송합니다...그말 밖에.
그리고 고맙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11
-
답글
별 설득력 없는 글에 왜 그리 신경이 날카로우신지요.
마구자비 밷어내는 의혹 열거로 무슨 영향이 있을까요?
차라리 그냥 내버려두는 것도 방법의 하나아닐지.....
특히 지금같은 선거철엔 여러가지 사람들과, 여러 목적의 말도 많은 것,
그렇다고
그런 글에 판도가 바뀌진 않을것이니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6.10
-
답글
추천 한마디 ^^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