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백악관 "북미회담 12일 하루 개최…단독→확대→업무오찬"
    현지시간 오전 9시부터 진행…트럼프, 오후 8시 미국으로 출국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6/11/0200000000AKR20180611160800009.HTML?template=7067

    또람프...으이구!
    싱가폴까정 와서...또헌다.또.

    뻥카라~ 안통해서 우짜꼬~.에구구구.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6.11
  • 답글 또람프는...지금 떼를 쓰고있어요.
    회담 후 이틀 후가 생일인데...<서명하게 해줘~잉>
    기대한 결과가 안나오면...
    회담 후 가족과 생일을 보내야 할 것 같다고...
    바로 쌀국으로.<뉘앙스>
    ....
    김위원장은 싱가폴에서 거하게 또람프의 생일잔치상을 차려주려고...
    현송원 단장까지 데리고 갔는데 말이죠.

    내일 정오쯤 결과가 나오겠지만...느낌이 좀 그래요.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11
  • 답글 관심병 환자라 할수 있는 트럼프의 정치성 멘트는 희망사항의 나열?
    최소한 종전협정은 맺기로 할것같은.....

    느긋이 즐기는 협상과 발표 과정이 북미의 방식 차이--.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