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문덕

    이게 다 문재인 덕이다
    아무것도 안 했기 때문에 성공할 수있었다

    앞으로도
    똥발바리들에게 홀리지 않고
    잘 모르는 일들은 안 해주기를 기대한다
    조국을 위해
    짧은 임기동안 통일의 기반을 다지기를...
    문재인 만세
    트럼프 만세
    김정은 만세

    빨갱이타령/적폐 타령/ 수구 타령하는 애들

    아주시러
    개시러
    본인의 매국질을 모르고 설쳐대는 애들

    정말 아주시러!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6.12 '이문덕이게 다 문재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댓글만 안달면 되는데 ?

    글쓰지 않으면 되는데 ㅎㅎ

    저 말잘하죠 ㅜ.ㅜ

    햇님마당님 댓글놀이하면 재미있으니
    오래 계세요 진심에요 ^^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2
  • 답글 비교는
    상대적일 수 밖에 없는데,
    지금 감옥에 있는
    이명박 새끼나
    박근혜 미친년 같았으면
    이게 다 내덕이다 할텐데
    문재인 대통령의 인품이 얼마나 훌륭합니까

    다만
    지지자들의 수준이 좀 못미치지만
    어떤 돌아이도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할수 있지요
    "민주"국가 이니까요

    사상의 자유가 있고
    무슨짓을 하다가 죽거나 다친다 해도
    말릴수가 없지요

    오늘은 좋은 날
    앞으로도 좋은날

    애국자놀이는 쭈욱~쭉 이어집니다...........

    댓글만 안 달면 되는데!!!!!!?///?!!11





    양아치스러운 예의 없는 무식한 댓글이 제일 시러

    아주시러!
    개시러!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12
  • 답글 에구구 녹두님 말씀에
    + 10000000000000000000000000 원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2
  • 답글 아무것도 안했으니 성공했다?
    일제시대 독립투사들을 한방에 맨붕
    오게 만드는 개소리죠

    앞으로도 잘모르는거는 아무것도 하지
    않길 바랍니다

    괜시리 주인이 줄 풀어줬다고 설치지
    말구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