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문덕
이게 다 문재인 덕이다
아무것도 안 했기 때문에 성공할 수있었다
앞으로도
똥발바리들에게 홀리지 않고
잘 모르는 일들은 안 해주기를 기대한다
조국을 위해
짧은 임기동안 통일의 기반을 다지기를...
문재인 만세
트럼프 만세
김정은 만세
빨갱이타령/적폐 타령/ 수구 타령하는 애들
아주시러
개시러
본인의 매국질을 모르고 설쳐대는 애들
정말 아주시러!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6.12
이미지 확대
-
답글
댓글만 안달면 되는데 ?
글쓰지 않으면 되는데 ㅎㅎ
저 말잘하죠 ㅜ.ㅜ
햇님마당님 댓글놀이하면 재미있으니
오래 계세요 진심에요 ^^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2
-
답글
비교는
상대적일 수 밖에 없는데,
지금 감옥에 있는
이명박 새끼나
박근혜 미친년 같았으면
이게 다 내덕이다 할텐데
문재인 대통령의 인품이 얼마나 훌륭합니까
다만
지지자들의 수준이 좀 못미치지만
어떤 돌아이도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할수 있지요
"민주"국가 이니까요
사상의 자유가 있고
무슨짓을 하다가 죽거나 다친다 해도
말릴수가 없지요
오늘은 좋은 날
앞으로도 좋은날
애국자놀이는 쭈욱~쭉 이어집니다...........
댓글만 안 달면 되는데!!!!!!?///?!!11
양아치스러운 예의 없는 무식한 댓글이 제일 시러
아주시러!
개시러!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12
-
답글
에구구 녹두님 말씀에
+ 10000000000000000000000000 원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2
-
답글
아무것도 안했으니 성공했다?
일제시대 독립투사들을 한방에 맨붕
오게 만드는 개소리죠
앞으로도 잘모르는거는 아무것도 하지
않길 바랍니다
괜시리 주인이 줄 풀어줬다고 설치지
말구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