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외국으로 튄다는데..걔들이 정보는 빨라요. 주변 환경을 고려해 볼때 통일은 갑자기 이뤄진다는거...왜냐하면 모든 국제정보는 네오콘 세력이 제일 빠르니까 뭐, 그들이 허락해서 만들어진 조미협상이기도 하고...추리가 맞는지 안맞는지는 주변 환경에서 증명을 합니다.작성자키호테작성시간18.06.12
답글튀긴 어딜 텨!!
ㄱㅗㄹ드바 10개면 덤빌 놈 많을텐데..작성자서흥남작성시간18.06.15
답글 모두에게 유익한 방법이란 무엇일까....... (우선, 경제적 측면만 보자면)
남북합작 상품이나 남북공동투자 혹은 제휴기업들은 살 수 있다.
여기에 다른 나라들도 참여한다면 이것이야말로 신개념_ 새 시대 글로벌비지니스의 모델이 될 겁니다.
작성자시사평론작성시간18.06.13
답글본거지가 없는 자본은 100프로 문을 닫습니다. 따라서 정상기업가 정신을 갖고 정상적인 사업방식을 고수하고 바꿀것 바꾸고 잘못된것 고치고 하면 다시 국민들의 신뢰를 얻을 것으로 봅니다. 튀어봐야 결국 갈곳없는 거지 신세가 될것임은 불을 보듯 뻔한것이지요.작성자양키왜구믿지말자작성시간1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