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극성문빠(영난패권주의자들)과 자한당이 공통적으로 이재명을 공격하니...순수, 고지식한 원리원칙적인
    친구들이 이재명을 비토해도 나는 영남패권보리문디들의 열등의식의 발로에서 출발한 이재명죽이기와
    자한당의 이재명 죽이기에 동조를 할 수 없으므로 이재명 지지합니다.영남패권세력의 문재인 지지자들은
    우유부단한 문재인보다 강단있는 이재명이 권력을 가지는것이 두려운것 같다는 생각을 떨쳐 버릴 수 가 없습니다.
    조미협상이 우선 크지만, 남한내에서 자주권을 확보하고 통일을 향한 추동력을 얻을려면 그래도 이재명이 낳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모든것을 북에다 기대고 갈 수많은 없기에...이재명이 싫으면 홍성규 찍으면 됨.
    작성자 키호테 작성시간 18.06.13
  • 답글 주진우는 이시장님 아니라는 식으로
    언론에 흘렸어요 하지만 언론은 관심이
    없던데요 ㅎ

    녹두님 상암cvdff님인가 활동정지
    햇님마당님도 같이 조치하셔야
    합당하지 않나요 ?
    좀 실망입니다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3
  • 답글 다른 사안에선 독설을 퍼붓던
    김어준과 주진우는 왜 입을 아닥
    했을까?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13
  • 답글 김경수 경남 고성 출신
    전해철 전남 목포 출신
    ㅎㅎ 재미있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13
  • 답글 키호테님
    저는 님보다 이시장 극성 빠입니다
    문지지자 라고 표현하지 마세요
    일부가 이시장님 반대하는 것이지
    현정권지지자 중에서 이시장님 지지하는
    사람들 과반수 이상입니다

    민주당내 이재명 김경수 등 지지세력
    갈리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4년이내
    정치권라인 잡아서 대권에 도전해야
    합니다 이시장님 정치권라인 없다는거
    다아는 사실이고 이시장도 난 정치권 라인이
    없으니 줄좀서달라 공개적으로 말했지요

    문지지자 라고 자꾸 편가르면 되려 역풍으로
    돌아옵니다

    현정권 지지자 중에서 일부의 반대 지지자를 전체로 몰지 마시라는 의미입니다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3
  • 답글 굳은 심지의 키호테님!

    날카롭고 무서운 목소리보다 조금만 더 부드러워지면
    더욱 많은 동조자들이 함께 할거라는 생각이.....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6.13
  • 답글 이재명 지지 합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