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성문빠(영난패권주의자들)과 자한당이 공통적으로 이재명을 공격하니...순수, 고지식한 원리원칙적인 친구들이 이재명을 비토해도 나는 영남패권보리문디들의 열등의식의 발로에서 출발한 이재명죽이기와 자한당의 이재명 죽이기에 동조를 할 수 없으므로 이재명 지지합니다.영남패권세력의 문재인 지지자들은 우유부단한 문재인보다 강단있는 이재명이 권력을 가지는것이 두려운것 같다는 생각을 떨쳐 버릴 수 가 없습니다. 조미협상이 우선 크지만, 남한내에서 자주권을 확보하고 통일을 향한 추동력을 얻을려면 그래도 이재명이 낳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모든것을 북에다 기대고 갈 수많은 없기에...이재명이 싫으면 홍성규 찍으면 됨.작성자키호테작성시간18.06.13
답글주진우는 이시장님 아니라는 식으로 언론에 흘렸어요 하지만 언론은 관심이 없던데요 ㅎ
녹두님 상암cvdff님인가 활동정지 햇님마당님도 같이 조치하셔야 합당하지 않나요 ? 좀 실망입니다작성자아즈샤라작성시간18.06.13
답글다른 사안에선 독설을 퍼붓던 김어준과 주진우는 왜 입을 아닥 했을까?작성자녹두작성시간18.06.13
답글김경수 경남 고성 출신 전해철 전남 목포 출신 ㅎㅎ 재미있네 작성자녹두작성시간18.06.13
답글키호테님 저는 님보다 이시장 극성 빠입니다 문지지자 라고 표현하지 마세요 일부가 이시장님 반대하는 것이지 현정권지지자 중에서 이시장님 지지하는 사람들 과반수 이상입니다
민주당내 이재명 김경수 등 지지세력 갈리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4년이내 정치권라인 잡아서 대권에 도전해야 합니다 이시장님 정치권라인 없다는거 다아는 사실이고 이시장도 난 정치권 라인이 없으니 줄좀서달라 공개적으로 말했지요
문지지자 라고 자꾸 편가르면 되려 역풍으로 돌아옵니다
현정권 지지자 중에서 일부의 반대 지지자를 전체로 몰지 마시라는 의미입니다작성자아즈샤라작성시간18.06.13
답글굳은 심지의 키호테님!
날카롭고 무서운 목소리보다 조금만 더 부드러워지면 더욱 많은 동조자들이 함께 할거라는 생각이.....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