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도 오고....꾸지지 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인간에겐...무수한 종이 있습니다.
제가 보아온...
요상(묘)한 일(직업)을 좋아하는 종이 꽤 있습니다.
지하철 안에서 바닥을 기며...동냥하는 종.(정상인)
역이나 터미널에서...차비가 부족해서 도와달라는 종.(해가 바뀌어도 그 자리에)
결혼식장에서 빈 봉투내고 식대비를 받아가는 종(지역적)
군대에 간 자식이 사고가 났다고 병원비를 타내는 종(보이스피싱 원조)
그중...썩을 종이 있죠.(하이에나 같은)
병자에게 다가가 마음을 치유해주고....저승길 노잣돈을 받는 종.(만병치료)
더 있을 것 같은데...생각나는대로.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6.15 -
답글 새벽종~ 작성자 우람 작성시간 18.06.16
-
답글 가장 나쁜 종
멀쩡한 사람을 지옥으로 끌고가는... 주님의 종 작성자 사부님 작성시간 18.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