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도 오고....꾸지지 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인간에겐...무수한 종이 있습니다.

    제가 보아온...

    요상(묘)한 일(직업)을 좋아하는 종이 꽤 있습니다.


    지하철 안에서 바닥을 기며...동냥하는 종.(정상인)

    역이나 터미널에서...차비가 부족해서 도와달라는 종.(해가 바뀌어도 그 자리에)

    결혼식장에서 빈 봉투내고 식대비를 받아가는 종(지역적)

    군대에 간 자식이 사고가 났다고 병원비를 타내는 종(보이스피싱 원조)


    그중...썩을 종이 있죠.(하이에나 같은)

    병자에게 다가가 마음을 치유해주고....저승길 노잣돈을 받는 종.(만병치료)


    더 있을 것 같은데...생각나는대로.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6.15
  • 답글 새벽종~ 작성자 우람 작성시간 18.06.16
  • 답글 가장 나쁜 종

    멀쩡한 사람을 지옥으로 끌고가는... 주님의 종
    작성자 사부님 작성시간 18.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