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진짜 궁금해서 질문하니
    카페의 현정권에 이유불문 100% 부정하는
    몇몇 회원님 답변좀 바랍니다.

    트럼프가 조선의 노광철(군책임자)에
    경례한 것을 두고 조선의 승리이며
    조선의 위대한 것에 대하여 트럼프가
    인정하고 고개를 떨군것. 라는
    평가가 있던데요

    그렇다면
    조선의 군책임자들 판문점선언 당시에
    문대통에 경례한것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

    저는 군책임자는 예의 및 상대방 존중의
    차원에서 군인으로써 있을수 있는 상황으로
    보는데요

    무조건 비판목적으로 말하는 회원님들
    중에서 이부분 설명좀 해주시죠

    트럼프 노광철에 경례는 조선에 굴복
    조선 군책임자 문통에 경례 ?

    상식의 모순이 아닙니까 ?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시간 18.06.15
  • 답글 단순한인사.인사입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6.16
  • 답글 쌀국찌라시도...또람프가 경례했다고 뭐라하던데.
    웃기는 거죠.

    싱가폴 간부(경찰)가 경례하니 또람프도 했거든요.(올때 갈때 두번씩이나)
    그건 뭐라고 안합니다.ㅎ

    여기도 쌀국과 별반 다를게 없죠...
    쌀국마인드에서 벗어나려면...꽤 시간이 걸리겠구나.ㅎ

    생각은...
    자주적이라고 말은 하는데...몸에 밴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6.15
  • 답글 아주 웃기죠
    얼마나 상식을 벗어난 주장을 하는지
    그러고도 정론인양 거들먹 거리니요
    매사에 부정적 마인드가 고정관념으로
    자리 잡아서 변하기는 틀렸으니요

    그분들 성향이 구분되는 명확한
    부분이라 의심을 안할수 없군요



    작성자 아즈샤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15
  • 답글 그때 나온 찌라시기사 댓글에서...

    수구꼴통도...그때 놀라서.
    재들 큰일났다는...둥.
    시말서 쓰겠다는,,,둥.

    황당하게 생각하던군요.ㅎ

    저도 그 당시...
    자존심 강한 북쪽인데...
    괜찮을까...그런 생각도 있었고.
    문통을 남쪽 수뇌로 인정하는 구나.(남쪽 정부를 존중)

    북쪽에 대해...모르는게 참 많습니다. 아직은.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