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만히 보면 자기가 지지하는 사람은 눈 감고 지지하고
까는 사람은 눈 감고 까시는 것 같습니다. ㅋㅋ
결국 그냥 정치꾼들인 겁니까?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6.17 -
답글 저는 통진당 지지자가 아니라 뭐라 할 말이 없었습니다.
과거 민노당 당원, 민노당 당사에서 일하던 친구들이 이석기한테 학을 띈 사람이 많아서
관심이 1도 없었습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23 -
답글 진보당 작살날 때 아닥한 인간들이 있었지요.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6.18
-
답글 권선동 사건으로 보면 민주당에도 20여 명 정도던가요?
협잡꾼들이 있기는 있습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6.17 -
답글 권선동체포동의안 부결 고로 적대적 공생관계 협작꾼들이죠....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8.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