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에서 비판이 자유롭다고 아무렇게나 까대는 건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현 민주당이 지금 현재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일궈낸 당입니다. 개선할 점이 없는 것은 아니겠으나 미래의 한국을 잘 이끄리라 봅니다. 지지할 건 지지하고, 지켜 볼 건 지켜 보면서, 잘하기를 응원해야 합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